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크론 k3

키크론 K6도 가지고 있지만, 휻대용으로 가지고 다녀보니 너무 무거워서... 그리도 좀 두껍기도 해서, 얇으면서도 휴대하기 편하고, 케이스도 필요하고 느끼는중에 와디즈에서 k3 를 다시한번 펀딩한다기에 바로 구매함. ㅋㅋ 고민도 안하고 오랜기간 기달리긴 했지만, 만족하는 제품이 도착해서 다행, 이번엔 소리도 조용하고, 타감도 가벼운걸로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화이트 옵티컬 RBG로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민감해서 지금도 적응중.. 거의 터치 키보드 수준.. 그렇다고 타감이 터치는 아님 ㅋㅋ 살짝 눌러도 눌러지는 상황임 ㅋㅋ ㄹ여튼 얇고 가볍고, 맥/윈도우/휴대폰 다 가리지 않고, 멀티 연결되서 너무 좋고, 앞으로 계속 애용 할거 같습니다. ㅋㅋㅋ

근데 키를 바꿔야 하나..ㅋㅋㅋ;; 코딩하다가 나도 모르게 눌러서 삽질 한적이 몇번 있음..ㅠㅠ